UPDATED. 2024-03-28 17:28 (목)

힐팁 동영상 콘텐츠‘네이버 지식백과’ & ‘다음카카오 다음백과’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골든에이지포럼‧힐팁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콘텐츠 제휴
한국골든에이지포럼‧힐팁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콘텐츠 제휴
  • healtip 편집부
  • 승인 2018.03.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골든에이지포럼‧힐팁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콘텐츠 제휴

우리나라는 지난해 인구 중 노인비율이 14%를 넘어 고령화 사회를 지나 고령 사회에 진입했습니다. 2026년에는 이 비율이 20%가 넘는 초고령사회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우리나라의 고령화 속도는 세계에서 유례없이 빨리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과거와 달리 고령자들도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령자들은 역할이 주어지면 높은 생산성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과 지혜를 갖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에 한국골든에이지포럼과 힐팁은 고령자의 즐겁고 행복한 삶을 위해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공동 콘텐츠를 진행합니다.

한국골든에이지포럼은 고령자의 양적 증가 문제에 대한 범국가적인 대처에 고령자들도 나서서 협조 및 기여하기 위해 각 분야별 고령 전문가들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공동 콘텐츠에선 고령자의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삶의 질 향상, 고령자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 개선, 사회적 역할의 재정립 등을 다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삶, 행복한 고령’ 콘텐츠가 고령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고령도 행복할 가치가 있는 연령대라는 인식 개선의 씨앗이 되길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