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8 (목)

힐팁 동영상 콘텐츠‘네이버 지식백과’ & ‘다음카카오 다음백과’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웨트러스트, 5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상’ 수상
(주)웨트러스트, 5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상’ 수상
방지환 대표 “페미닌 케어 전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9.03.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미닌 케어 전문기업 (주)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는 제53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웨트러스트는 지난 4일 분당세무서 대강당에서 개최한 납세자의 날 시상식에서 모범납세자 부문 분당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국세청이 주관하는 납세자의 날은 납세자가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는 선진 납세문화를 정착하고, 납세의 보람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1966년 제정됐다.

(주)웨트러스트는 선발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쳐서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국가재정에 이바지하고, 선진납세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앞으로도 성실한 납세를 통해 윤리적이고, 투명한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며 “17년간 지켜온 페미닌 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웨트러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1회용 질세정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인클리어’ 등 다양한 페미닌 케어 제품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주)웨트러스트는 자사 제품들에 대해 국내 식약처뿐만 아니라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 공인인증기관(CE), 일본 후생노동성 등에서도 의료기기로 허가받아 유통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성과 시장 경쟁력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